아직 모르는 부분이 많긴 하지만 어려움 이겨내고 저와 아이들의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고 싶습니다. 서이추 신청은 언제나 신중하게 부탁드립니다. ^^




{경찰관은 접수에 필요한 피해사실을 증명하기 위해서 소액결제 사용내역이 필요하다고 했다.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본인이 알 수 없는 상황과 장소에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진행된 것으로 추정 됩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으므로 법인 명의 휴대폰은 결제가 불가 합니다.

또한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절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용해서 높은 가격에 매입을 하겠다고 해놓고 핀번호만 받아가놓고 잠수를 타는 등 사기피해도 정말 많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즉석당첨 이벤트의 경우 시스템으로 랜덤하게 당첨이 결정되는 구조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신청했다면 온라인에서는 바로 사용할 수 있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하려면 아래에서 설명하는 별도의 앱이 필요합니다.

- 주민등록번호, 면허번호, 여권 번호등 중요 정보는 보이지 않게 보내주셔도 됩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새로 생긴 소액결제 현금 사이트인가요? 홈페이지도 깔끔하고 내용도 알찬게 도움되는 정보들이 맘에 드네요. 수고하세여.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아직 모르는 부분이 많긴 하지만 어려움 이겨내고 저와 아이들의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고 싶습니다. 서이추 신청은 언제나 신중하게 부탁드립니다. ^^”

Leave a Reply

Gravatar